APMA

아모레퍼시픽미술관 웹/앱 구축 제안 수주

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아모레퍼시픽 미술관 ‘APMA’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웹과 앱을 제안하여 수주하였습니다. 모바일 기능과 성능에 최적화된 전시 관람용 VISUAL GUIDE는 고객이 미술관에 방문할 경우 수준 높은 전시 관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제안서의 첫 표지는 전체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 위해 단순하면서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. 또한, 제안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와 연관 있는 이미지나 고객을 상징할 수 있는 이미지 활용이 좋습니다. 유사 프로젝트의 사례를 조사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인사이트(insight)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제안하고자 하는 내용의 핵심 전략을 수립하여 전체적인 제안에 대한 내용을 풀어나갑니다.

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크린샷
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크린샷
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크린샷
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크린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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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크린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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